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종훈, 이성경·김영대 만날까 “‘별똥별’ 출연 긍정 검토”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9.14  21:33:3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9월 말 촬영 돌입

▲ 배우 윤종훈이 tvN 새 드라마 '별똥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윤종훈이 차기작을 논의 중이다.


14일(오늘) tvN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윤종훈이 tvN 새 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영우·연출 이수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스타 케어의 최전선에 있는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오한별과 그의 천적이자 완전무결 톱스타 공태성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다.

글로벌 스트리밍플랫폼 iQIYI(아이치이) 한국 오리지널 작품으로, 해외에서는 www.iQ.com 또는 iQIYI International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스트리밍된다. 국내에서는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앞서 이성경, 김영대가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윤종훈이 극에 합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윤종훈과 김영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윤종훈은 그간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리턴’, ‘이리와 안아줘’, ‘내 사랑 치유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 남자의 기억법’,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열연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도 합류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