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인피니트, 추석 맞아 ‘의좋은 형제들’로 뭉쳐... 20일 특집 콘텐츠 공개

기사승인 2021.09.17  13:25:06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달라졌어도 여전한 의리 과시

▲ 인피니트가 '의좋은 형제들'로 뭉쳤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INFINITE(이하 인피니트)가 추석을 맞아 ‘의좋은 형제들’로 뭉쳤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7일(오늘)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추석 특집 콘텐츠 ‘의좋은 형제들’ 예고편을 깜짝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오랜만에 다 같이 한 집에 모인 인피니트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인피니트는 서로 정답게 음식을 먹여주거나 함께 제기차기, 투호, 딱지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겨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민속놀이에는 특별한 상품이 걸려 인피니트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인피니트는 최종 우승을 향한 열의를 불태우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월 데뷔 11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인피니트는 ‘의좋은 형제들’로 다시 한번 회동했다. 당시 라이브 방송을 함께하지 못했던 남우현이 소집 해제 후 돌아와 빈자리를 채워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엘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의좋은 형제들’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