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TOP6, 오프라인 앨범 ‘감사’ 발매... 21일 음원 선공개

기사승인 2021.09.19  20:42:02

공유
default_news_ad1

- ‘미스터트롯’ TOP6, 이별 아쉬움 달랜다

▲ '미스터트롯' TOP6가 오는 21일 '감사'를 발매한다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신보를 선보인다.


19일(오늘)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미스터트롯’ TOP6가 오는 21일 기념 앨범 ‘감사’ 음원을 발매하고,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TOP6가 서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1년 6개월간 끈끈하고 돈독한 호흡을 선보였던 TOP6는 멤버들을 향한 뭉클한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TOP6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우리는 평생 함께 할 거라 아쉬울 게 없다”고 운을 뗐다. 영탁은 TOP6에 대해 “죽을 때까지 함께할 형제들이다. 사랑한다”고 말했으며, 이찬원은 “앞으로도 우리끼리 의지하고 도와가면서 우정 변치 않겠다”고 밝혔다.

정동원은 “음악적으로 많이 배운 것 같아서 좋은 시간이었다.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장민호는 “2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값졌다. TOP6 파이팅!”이라고 강조했다. 김희재는 “늘 함께 할 거고, 옆에 있을 거기 때문에 이별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감사’는 그동안 TOP6가 발표한 6개의 솔로 음원을 담아낸 앨범으로, 저마다의 표현 방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TOP6의 진솔한 마음, 서로에 대한 추억,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 그리고 TOP6를 지지해준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앞서 ‘미스터트롯’ TOP6는 1년 6개월간 지속한 TV CHOSUN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감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