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장승조♥린아 측 “둘째 임신, 내년 1월 출산 예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9.28  15:25:19

공유
default_news_ad1

- 린아 “건강하게만 나와다오”... 인스타그램 통해 출산 소식 전해

▲ 배우 장승조, 린아 부부가 오는 1월 둘째를 품에 안는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장승조♥린아 부부가 둘째를 가졌다.


28일(오늘) 장승조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장승조 아내 린아가 둘째를 임신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린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본지에 “린아가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배우 장승조, 린아 부부가 오는 1월 둘째를 품에 안는다 / 사진: 린아 인스타그램

린아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근황 전한다. 아로에게 동생이 생겼다. 무대는 잠시만 안녕. 건강한 임산부, 건강한 아기. 건강하게만 나와다오”란 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 인연을 맺은 뒤 2014년 11월 결혼했다. 2018년 첫째를 낳았고, 이후 3년여 만에 둘째를 임신하며 큰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한 장승조는 ‘로미오와 줄리엣’, ‘쓰릴미’, ‘블랙메리포핀스’와 드라마 ‘돈꽃’, ‘아는 와이프’, ‘남자친구’, ‘초콜릿’, ‘모범형사’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설강화 : snowdrop(스노우드롭)’이다.

린아는 2005년 걸그룹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해 ‘부메랑’, ‘열정’, ‘한번 더, OK?’ 같은 히트곡을 남겼다. 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시라노’, ‘벤허’, ‘스위니토드’ 등에서 열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