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하이픈 신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 1천만 뷰 돌파

기사승인 2021.10.15  20:46:17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12일 컴백 후 뜨거운 반응

▲ 엔하이픈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 사진: 빌리프랩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ENHYPEN(이하 엔하이픈)의 신곡 ‘Tamed-Dashed(테임드-대쉬드)’ 뮤직비디오가 1천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5일(오늘) “엔하이픈이 지난 12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의 타이틀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월 15일 오후 12시 4분경 1천만 회를 넘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Tamed-Dashed’ 뮤직비디오는 한국과 일본, 미국 등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꼽히기도 했다.

‘Tamed-Dashed’는 1980년대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복잡한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과 마주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럭비 경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청량한 에너지를 전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과거와 현재가 교차된 장면이 등장해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속 퍼포먼스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소년들끼리 럭비, 미식축구 등의 구기종목 경기를 하며 즐겁게 뛰노는 듯한 모습을 통해 딜레마에 빠졌지만 멈추지 않고 질주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한 ‘논스톱 청량’ 퍼포먼스가 핵심.

한편, ‘DIMENSION : DILEMMA’는 지난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한터차트 기준 발매 당일 50만 1천 여장의 판매량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