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라잇썸, 4세대 신흥 강자

기사승인 2021.10.22  16:32:05

공유
default_news_ad1
▲ 라잇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4세대 걸그룹 신흥 강자’로 떠오른 라잇썸이 ‘앳스타일’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라잇썸은 8인 8색의 다채로운 틴프레시 매력을 뿜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밝혔다.

지난 6월 ‘밝은 빛(LIGHT)들이 하나 되어(SUM) 온 세상을 밝히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내비치며 세상에 나타난 라잇썸. 실력파 멤버들로 똘똘 뭉친 웰메이드 그룹인 만큼 여덟 멤버들은 데뷔와 동시에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 라잇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벌써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라잇썸은 자신들만의 차별점에 대해 “칼군무에 자신 있고 라이브에 강하다는 점도 라잇썸만의 강점이다. 구멍이 없는 그룹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이돌 명가’로 알려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만큼 같은 회사 선배들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는 라잇썸. 특히 멤버들은 “비투비 선배님들이 워낙 잘 챙겨주셔서 감사한 맘이 크다. 서은광 이사님에게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말했다.

▲ 라잇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그룹명 앞에 붙고 싶은 수식어를 묻는 질문엔 멤버 전원 ‘MZ 세대의 아이콘’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멤버들은 “하이틴 그룹으로서 밝고 프레시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올해가 가기 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선 “음악방송 1위를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라잇썸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