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현수-박혜수, ‘청춘시대’ 속 ‘볼펜 커플’의 귀여운 셀카

기사승인 2016.08.19  16:28:41

공유
default_news_ad1

- ‘청춘시대’ 신현수, 볼펜과 함께 찰칵

신현수 SNS

[베프리포트=연예팀] JTBC 드라마 ‘청춘시대’ (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김상호)에서 신현수, 박혜수 커플이 두 사람을 만나게 해준 볼펜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오후 신현수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춘시대’ 촬영 현장에서 신현수와 박혜수의 장난스러우며 귀여운 셀카가 담겼다. 신현수는 볼에 공기를 빵빵하게 채우는 귀여운 표정을 하며 볼펜을 들고 있고, 박혜수 또한 양 볼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미소 짓고있다. 신현수는 ‘이 볼펜이 그 볼펜이더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신현수와 박혜수는 극 중에서 각각 윤종열과 유은재로 분해 열연 중이다. ‘청춘시대’ 속 두 사람의 만남은 유은재에게 볼펜을 빌린 윤종열이 볼펜을 돌려주지 않고 잃어버리는 악연으로 시작됐다. 소심해 거절도 잘 못하고 손해를 봐도 참던 유은재는 참아왔던 분노를 윤종열에게 표현하며 “볼펜을 돌려달라”고 해 윤종열을 당황케 했다. 이를 계기로 인연이 이어진 두 사람은 최근 방송에서 20대 초반의 풋풋하고 달달한 연애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윤종열 역을 맡은 신현수는 ‘볼펜 선배’라 불리며 많은 여성 팬들에게 사랑 받고있다.

JTBC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연예팀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