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헤이즈, 오늘(24일) 첫 방 SBS ‘질투의 화신’ OST 첫 번째 주자 출격

기사승인 2016.08.24  16:40:35

공유
default_news_ad1

- 힙합뮤직 헤이즈 X 밴드음악 고영배(소란), SBS ‘질투의 화신’ OST part.1 ‘UFO 타고 왔니?’로 이색 콜라보

   
▲ ⓒ헤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헤이즈가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조정석과 공효진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첫 번째 OST ‘UFO 타고 왔니?’가 오늘(24일) 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UFO를 타고 왔니?’는 엑소의 첸, 딘(DEAN)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음악적 교류를 통해 트렌디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여성 뮤지션 헤이즈와 인디밴드 소란의 고영배가 콜라보한 곡이다. 서로 티격태격하는 극중 인물들을 외계인과 지구인에 빗댄 엉뚱한 매력이 제목만큼이나 독특한 가사와 신선한 멜로디로 표현돼 더욱 인상적이다.

이번 OST를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 감독과 박진호 작곡가는 드라마 시청자들 사이에서 일명 ‘OST 앓이’를 일으켰던 SBS 드라마 ‘엔젤 아이즈’에 이어 또 한번 차별화된 웰메이드 OST를 선사할 예정이다.

헤이즈는 최근 대세 프로듀서 ‘딘(DEAN)’과 호흡을 맞춘 새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를 발표하고 라디오, 각종 페스티벌, 팬미팅 등 다양한 루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OST ‘UFO타고 왔니?’는 24일 첫 방송 후 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