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하이그라운드 대형 신인 ‘펀치넬로(PunchNello)', 오는 8일 싱글앨범 ‘라임(Lime)’으로 출사표

기사승인 2016.09.02  13:25:53

공유
default_news_ad1

-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 위해 특급 아티스트 뭉쳤다

   
▲ ⓒ하이그라운드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하이그라운드의 대형 신인 펀치넬로(PunchNello)가 데뷔한다.


하이그라운드는 2일 “식케이(Sik-K), 페노메코(Penomeco)의 싱글 및 앨범에 참여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래퍼 펀치넬로가 오는 8일 첫 싱글앨 범으로 정식 데뷔한다"고 전했다.

올초 타블로가 수장으로 있는 하이그라운드와 전속 계약을 맺은 펀치넬로는 지난 2015년 공개한 믹스테잎 ‘ROTPOTA’ 가 흑인 음악 전문 매거진 '힙합엘이 (HIPHOPLE)'에서 주최한 '믹스테입 어워즈'에서 6개 부문 중 4개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당시 18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펀치넬로는 뛰어난 랩실력,무대매너, 감각적인 음악성과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뭇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펀치넬로의 이번 데뷔 앨범 '라임(Li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알앤비, 힙합계의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펀치넬로의 데뷔 싱글 앨범’ 라임(Lime)’은 9월 8일 0시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