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네기’ 박소담, 각양각색 귀여운 표정 모음 공개

기사승인 2016.09.11  13:32:05

공유
default_news_ad1

- 먹방부터 헤롱헤롱까지... 은하원표 깜찍 표정 연기 화제

   
▲ ⓒ카라멜이엔티

[베프리포트=연예팀]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소담의 다양한 표정을 엿볼 수 있는 24종 표정 모음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박소담이 맡은 '은하원'은 재벌 삼형제의 인성을 고치기 위해 하늘집으로 들어가게 된 신데렐라로, 가진 거 하나 없지만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캔디형 인물이다. 박소담은 은하원으로 분해 매회마다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소담은 특유의 밝고 귀여운 ‘햄토리’ 표정은 물론, 슬픔, 당황, 먹방, 시무룩, 헤롱헤롱 표정까지 은하원의 일상 속에 완벽하게 녹아 든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극중 배우 정일우가 연기하는 '강지운'에게 묘한 감정에 빠지게 되면서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소녀의 모습도 그려내 흥미를 더한다. 첫사랑을 앓고 있는 은하원 역에 몰입한 박소담은 더욱 풍부한 감정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이들의 정신 상태를 개조해야 하는 신데렐라의 동거 로맨스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연예팀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