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조보아,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합류... 승무원 역할 맡는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09.12  21:07:40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디에나 꼭 있을법한 밉상 후배 ‘도여주’ 역으로 합류

   
▲ ⓒ싸이더스HQ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도여주 역에 배우 조보아가 확정됐다.


오는 2016년 10월 첫 방송예정인 KBS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측은 “극중 수애의 뒤통수를 담당하는 직장 후배 ‘도여주’ 역에 배우 조보아를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다.

조보아는 365일 연애중인 ‘사랑꾼 승무원’ 도여주로 분한다. 눈부신 미모와 애교를 무기로 인생역전을 위한 연애에 몰두하는 캐릭터. 직장 선배인 홍나리의 뒤통수를 치는 ‘밉상’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부탁해요 엄마’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맡은 배역을 사랑스럽게 소화해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전한 바 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사 측은 “극중 도여주는 겉으로 보기에는 얄미워 보이지만, 들여다 보면 안쓰러움이 있는 캐릭터다. 조보아의 상큼함이 도여주를 사랑스러운 밉상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비밀’, ‘학교 2013’등 탄탄한 드라마를 제작해 온 콘텐츠 케이가 제작하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