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구르미 그린 달빛’ 압축판부터 비하인드 영상까지 '추석 선물세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09.13  15:30:51

공유
default_news_ad1

- 연휴 스페셜 방송한다

   
▲ ⓒ구르미 그린 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박보검, 김유정의 ‘구르미 그린 달빛’이 한가위 연휴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 김성윤, 백상훈, 극본 김민정, 임예진,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이 시청률 20% 고지를 돌파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연휴인 오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40분, 1~8회 압축판부터 비하인드, NG 컷까지 중요한 부분을 꾹꾹 눌러 담은 스페셜을 방송한다.

총 2부로 나눠 방송되는 추석 연휴 스페셜 방송. 1부에서는 왕세자 이영(박보검)과 위장내시 홍라온(김유정)의 문제적 첫 만남과 궁에서의 재회가 시작된 1회부터 위기에 처한 이영을 위해 독무를 선보인 라온의 이야기까지 총 4회분이 담긴다.

2부는 5~8회까지의 이야기로, 라온의 동궁전 발령으로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이 한 차례 위기를 넘기고 단단해지는 궁중 로맨스가 담길 예정이다. 여기에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NG컷이 1부와 2부에 각각 3분씩 담기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7회분에서는 혼자만 좋아하는 마음을 전한다 한들, 달라질 게 없다고 생각하며 라온을 향한 연심을 숨겨왔던 영의 직진 고백으로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자신과 마찬가지이지만, 이루어 질수 없다 해도, 사람들 앞에서 소리쳐 “연심한다”고 전하는 내시 마종자(최대철)와 궁녀 월희(정유민)를 보며 마음을 전하기로 결정한 것.

라온이 말처럼, 제멋대로 가는 마음에 맞고 틀리고는 없기에 “내가 너를 연모하고 있다는 거, 그게 내 답이야”라며 진심을 고백했고 “사랑에도 착한 사랑, 못된 사랑은 있는 법”이라며 “누구에게도 응원 받지 못할 것”이라는 그녀의 말에 “그래, 알아. 헌데, 내가 한번 해보려 한다. 그 못된 사랑”이라며 입맞춤했다.

혼란스럽던 제 마음의 해답을 안 영의 직진 로맨스로 멈추지 않는 엔딩 매직을 선사, 설렘을 더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오늘(13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