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소울스타, 오는 11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 가을 감성 전한다

기사승인 2016.10.05  11:33:01

공유
default_news_ad1

- 특급 게스트 출연 소식에 기대감 ↑

   
▲ ⓒN.A.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컬그룹 소울스타가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감성 R&B 소울 보컬그룹 소울스타가 11월5일과 6일 양일간 성수동에 위치한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에서 소극장 콘서트 ‘SOUL SOUP(부제:여름후에)’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지난 9월 초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보이즈 투 맨이 극찬한 보이즈 쓰리맨’으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소울스타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방송에서 미처 못다 보여준 감성으로 팬들의 귓가를 간지럽힐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소울스타의 멤버 이창근이 소아당뇨라는 지병과 데뷔 이후 합병증으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생긴 사실이 알려지며 방청객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멤버 이창근이 아직도 이틀에 한번은 투석을 받아야 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이번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 소울스타는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등 다수의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계획. 또 공연장 특성을 살린 전시회도 준비하고 있어 이색 콘서트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그리고 이번 콘서트에는 소울스타와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 특급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소울스타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SOUL SOUP(부제:여름후에)’은 오는 10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