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용재, 두 번째 미니앨범 'EMPATHY'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기사승인 2016.10.07  14:19:51

공유
default_news_ad1

- "음악으로 공감하고 싶은 뜻 담았다"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명품 보컬' 신용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7일 자정 신용재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13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앨범 'EMPATHY(엠퍼티)'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빌려줄게'를 포함해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앨범 90%에 신용재 이름이 올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신용재가 작곡한 타이틀곡 '빌려줄게'는 듣는 이들 모두에게 위로와 힘을 실어줄 '힐링송'으로, 올가을을 감미롭고 진하게 물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바이브 류재현이 작사, 작곡한 수록곡 '맥박'과 신용재가 작곡한 '혼잣말'을 비롯해 '지구와 달', '벽시계' 모두 어떤 분위기의 곡일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4년 3개월 만의 솔로 앨범이다. 이번 미니앨범 'EMPATHY'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주고, 공감을 얻자'는 신용재의 모토를 담아 '감정이입', '공감'이라는 뜻을 지닌 'EMPATHY'로 앨범명을 정했다"며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신용재가 도맡아 진행했으며, 신용재표 발라드부터 R&B 소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신용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용재는 오는 10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EMPATHY'를 발표하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