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투포케이(24K), 세계불꽃축제 무대 선다... "멋진 공연 펼칠 것"

기사승인 2016.10.07  14:27:18

공유
default_news_ad1

- 행사 MC는 '휘'가 맡아 더욱 뜻 깊은 무대 될 예정

   
▲ ⓒ조은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중화권을 비롯한 해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은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투포케이(24K)가 100만여명이 모이는 서울세계불꽃축제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는 "서울시에서 오는 8일(토) 오후 4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외국인 관광객과 서울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Seoul Concert 2016'을 개최 하기로 했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세계불꽃축제(19시)의 사전 행사로 추진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해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히며 투포케이의 출연 소식을 덧붙였다.

이번 공연에는 투포케이를 비롯해 I.O.I(아이오아이), 마마무, B1A4, DJ DOC 등이 출연한다. 콘서트는 ‘비짓서울(http://visitseoul.net)’, ‘라이브서울(tv.seoul.go.kr)’, 유튜브, 유쿠, 아프리카TV, 다음TV팟 등을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되어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장감을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공연 현장 촬영분 및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와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 시켜 '가보고 싶은 도시 서울'의 매력을 전세계에 적극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중국에서 온라인 생방송으로 인기몰이 중인 진행자 6명이 1,000만여 명의 중국 시청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투포케이' 리더 코리는 "한국에서 열리는 축제 중 가장 많은 관객이 모이는 축제에 함께 해서 영광이다. 전 세계가 지켜보는 만큼 더 없이 멋진 공연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욱이 이번 행사에 MC로 투포케이 중국인 멤버인 휘가 맡게 되어 투포케이에게는 더없이 뜻 깊은 무대가 될 예정이다.

한편, 투포케이는 이번 달 중순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