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다비치, 미니앨범 '50 X Half' 완전체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승인 2016.10.07  15:10:14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을 담은 '로맨틱 빈티지룩' 시선집중

   
▲ ⓒCJ E&M 음악부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오는 13일 새 미니앨범 '50 X Half'으로 컴백을 앞둔 다비치가 오늘(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다비치 완전체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 앤티크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골드 액세서리, 블로퍼 등 현대적인 아이템으로 한층 세련된 로맨틱 빈티지 패션을 완성했다.

강민경은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핑크색 보헤미안 풍 원피스에 짙은 톤의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여성미를 강조했다. 여기에 블랙 가죽 자켓과 부츠를 믹스 매치해 로맨틱한 무드와 시크한 매력이 공존했다. 이해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실루엣이 강조된 짧은 블랙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매력을 완성했다. 그 위에 화려한 스팽글 자켓으로 화려함까지 부각시켰다.

로맨틱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다비치는 1년 8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50 X HALF'로 돌아온다. 특히,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걸'은 대국민 투표에서 과반수의 지지를 얻으며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만큼 새로운 국민 발라드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3일 0시,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걸'을 필두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50 X HALF'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