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임채홍♥송민지, 2년 열애 끝 웨딩마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10.07  20:30:32

공유
default_news_ad1

- "두 배우 결혼 축하해달라"

ⓒ비앤비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탤런트 임채홍과 탤런트 송민지가 2년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다. 업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월 8일 오후 3시30분 서울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화촉을 밝히게 됐다.


이에 임채홍의 소속사 비앤비컴퍼니는 “임채홍, 송민지 커플의 교제는 이미 양쪽 소속사에서도 알고 있었던 만큼, 이미 친분있는 연예인들과 방송 관계자들의 축하 화환으로 사무실이 정글처럼 보일 정도”라고 말하며, “두 배우의 결혼을 축하해 달라”고 덧붙였다.

임채홍이 대학로에서 기획한 연극을 우연히 관람하러 온 송민지 덕분에 두 사람은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  

ⓒ비앤비컴퍼니

현재 임채홍은 강남구 반포동에 프로탤런트 양성학교 ‘배우앤배움아트센터’의 대표원장을 맡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사인 ‘비앤비컴퍼니’의 대표직과 함께 아시아권의 드라마/방송제작사 ‘하이영미디어그룹’의 한국지사 CEO로 후배 배우양성 뿐만 아니라 방송 및 제작,드라마 캐스팅,광고 에이전시 등 관련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펼치고 있다. 송민지 또한 소속사와 함께 차기작으로 출연할 드라마, 영화 준비에 한창이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는 이상신 아나운서가 맡았다. 소속 아티스트 가현과 제자인 가수 다빗이 직접 피아노, 기타 연주와 함께 축가를 부를 예정이며, 유수 방송 관계자들과 연예인이 참석하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줄 예정이다.

ⓒ비앤비컴퍼니

임채홍은 예비신부에 대해 “오래 전부터 독신으로 살겠다는 마음을 단숨에 돌리게 만들만큼 속이 깊은 여자고, 또 매력적인 여배우”라며 “서로의 뜨거운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또 여러 임직원들과 배우 동료들 앞에서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이며 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채홍은 1997년 EBS 청소년드라마 ‘감성세대’로 데뷔해 SBS '연개소문',tvN '로맨스헌터', MBC '메리대구공방전', KBS '프레지던트', MBC '지붕 뚫고 하이킥' 등 다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다 2010년 배우양성 교육센터와 방송, 공연의 기획/제작자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송민지는 2007년 영화 '황진이'에서 송혜교와 라이벌인 매향 역할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고, 이어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애자', '블라인드', '몽타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여러 연극의 주인공을 맡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