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악동뮤지션, 11일 0시 '달의 연인' OST Part.12 'Be With You' 공개

기사승인 2016.10.10  08:27:26

공유
default_news_ad1

- '달의 연인' OST, 3대 가요 기획사 모인 '최강 라인업'

   
▲ ⓒ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악동뮤지션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12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측은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OST Part.12 'Be With You(비 위드 유)'를 공개한다.

'Be With You'는 어쿠스틱 악기와 미디 악기의 조화가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악동뮤지션의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한 사람을 보는 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사랑을 가장 잘 표현한 노래다.

더욱이 싱어송라이터 악동뮤지션과 '달의 연인' OST 엑소 '너를 위해',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첸X펀치 'Everytime' 등을 작곡한 로코베리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방영 전 예고편을 비롯해 드라마 속 장편에 등장하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고려시대 이야기를 다룬 사극이지만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감각의 OST로 기존 사극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더했다.

악동뮤지션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3년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I Love You' 이후 두 번째이지만 가요계에 정식 데뷔 후 처음이다. 최고의 혼성 듀오로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200%', 'Give Love', 'RE-BYE'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일으킨 만큼 '달의 연인' OST에 참여해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달의 연인'은 엑소(EXO)를 시작으로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 에픽하이, 백아연, SG워너비, 임선혜, 이하이, 정승환에 이어 악동뮤지션까지 '황금 OST 라인업'을 완성한데 이어 SM, YG, JYP 3대 가요 기획사가 한 드라마에 참여하는 역대 최초의 기록을 쓰게 됐다.

한편, 악동뮤지션이 참여한 SBS '달의 연인' OST Part.12 'Be With You'는 오늘 밤 12시(11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