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다비치, 신곡 '내 옆에 그대인 걸' MV 티저 공개... '숲의 정령'으로 변신

기사승인 2016.10.10  08:35:30

공유
default_news_ad1

- 다비치표 중독 발라드 '내 옆에 그대인 걸', 순도 100%의 다비치 음악

   
▲ ⓒCJ E&M 음악부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다비치가 10일(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의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비치는 푸른 숲속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마치 숲의 정령이 살아있는 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들에 둘러싸인 이해리는 청초한 모습이 돋보이고, 강민경은 숲속 여신처럼 신비로운 정취를 자아낸다. 더욱이 다비치는 블루와 피치 톤의 드레스를 입고 숲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속 어두운 숲 속을 거니는 다비치의 모습과 의문의 남자 실루엣이 등장한 데 이어 영상 말미에는 다비치가 쫓기는 듯한 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섬세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다비치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다비치표 발라드'로 또 한 번의 흥행이 기대된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3일 0시 새 미니앨범 '50 X HALF'로 컴백한다. 발라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는 ‘순도 100%’의 다비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