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조보아, 무결점 몸매 촬영 스틸컷 공개

기사승인 2016.10.11  14:35:40

공유
default_news_ad1

-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콘텐츠케이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조보아가 딱 붙는 트레이닝복을 입고도 빈틈 하나 없는 무결점 자태를 뽐냈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극중 승무원 도여주 역을 맡은 조보아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 조보아가 맡은 '도여주'는 인생 역전을 위해 연애에 올인하는 인물로,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쏟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헬스장에서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조보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조보아는 얼굴 곳곳에 송글송글 땀방울이 맺혀있음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또한 운동을 하면서도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않는 그의 모습이 365일 연애 중인 도여주를 표현하고 있다. 핸드폰을 확인한 뒤 새침한 표정을 짓는 조보아의 모습은 왠지 모를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