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현상X루시아, JTBC ‘판타스틱’ OST ‘자, 여기 내 심장’으로 듀엣

기사승인 2016.10.14  16:07:49

공유
default_news_ad1

- 윤현상, JTBC ‘판타스틱’ OST 아홉번째 주자로 나서…15일 저녁 8시 공개

   
▲ ⓒ도너스컬쳐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윤현상이 JTBC 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극본 이성은) OST의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선다.


JTBC ‘판타스틱’ OST Part9 ‘자, 여기 내 심장’은 서로 감추고 있던 남과 여의 속마음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이 곡은 시한부를 선고를 받은 여주인공을 바라보는 안타까운 남자의 마음과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떠나야 하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내용으로 윤현상과 루시아(Lucia)의 목소리가 감성을 자극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간결한 피아노 리듬과 편곡이 인상적인 이 곡은 최근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와 ‘그대라는 사치’ 등의 곡으로 음원 파워 정상을 달리고 있는 프로듀서 ‘Xepy’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 ‘사파리엠’이 진두지휘하여 완성했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 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낸다. 

한편, 많은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가 될 윤현상과 루시아(Lucia)가 부른 ‘판타스틱’ OST Part. 9 ‘자, 여기 내 심장’은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