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업텐션 쿤-고결, 구릿빛 몸매

기사승인 2016.10.21  11:19:50

공유
default_news_ad1

- 쎄씨 11월 호 통해 헬스보이 면모 뽐내

쿤 ⓒ쎄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티오피미디어 소속 보이그룹 업텐션의 쿤과 고결이 패션 매거진 쎄씨에서 피트니스 화보로 복근을 공개했다.


‘오늘이 딱이야’로 사랑을 받았던 업텐션의 쿤과 고결이 소년에서 남성으로 변신한 헬시보이의 콘셉트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한 것.

인터뷰에서 쿤은 평소 근육이 잘 붙는 스타일로 “일주일에 세 번쯤 지금의 몸을 유지하는 정도로 운동하고 있다. 근육량이 많고 기초대사량이 높아 살이 잘 안 찌는 편이다”라고 말하며 선명한 복근과 근육이 살아있는 보디 라인을 만든 비법으로 물구나무서기와 어깨 운동을 꼽았다. 쿤은 이번 화보에서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만든 탄탄한 구릿빛 복근을 공개해 촬영 당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고결 ⓒ쎄씨

고결은 “농구처럼 공 다루는 운동을 좋아하고, 직접 뛰고 땀 흘리는 스포츠를 좋아한다. 요즘은 체형을 예쁘게 만드는데 신경을 많이 쓴다”라고 밝히며 옷태가 살아 있는 슬림한 체형을 만든 운동법은 플랭크와 푸시업이라 공개했다.


최근 업텐션은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의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로 뜨거운 여름을 보내며 국내 활동을 마쳤다. 오는 30일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업텐션의 첫 공식 팬미팅 ‘HONEYMOON’을 앞두고 있다.

한편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헬시보이 쿤과 고결의 피트니스 화보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 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