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직뱅크 MC ' 강민혁 → 이서원... "스케줄 바빠 하차"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11.04  14:03:05

공유
default_news_ad1

- 4일(오늘) 방송 마지막으로 굿바이 강민혁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씨엔블루의 강민혁이 4일(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KBS 뮤직뱅크’를 떠난다.


KBS는 4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6월부터 라붐의 솔빈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든든하게 MC자리를 지켰던 강민혁이 해외 공연 등 스케줄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씨엔블루 활동 및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자 뮤직뱅크 제작진과의 오랜 상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했다고도 덧붙였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한편, 그의 뒤를 이어 배우 이서원이 자리를 채울 예정. 이서원의 MC 데뷔 무대는 오는 11일 금요일 오후 5시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서원은 지난 9월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여주인공 노을(배수지)의 동생 노직 역을 연기한 신예다.

뮤직뱅크 MC는 차세대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하다. 그간 박보검, 송준기를 비롯해 박서준, 이장우, 지성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MC로 거쳐 갔는데, 2017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있는 이서원의 활약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