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5년만의 컴백' 토마스쿡, 신보 발매 기념 콘서트 3분만에 전석 매진

기사승인 2016.11.05  14:45:07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직팜 측 "현대카드 Curated 일환으로 진행... 수록곡 정식으로 공개"

ⓒ뮤직팜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5년 만에 컴백하는 뮤지션 토마스쿡이 'THOMASCOOK' 발매 기념 단독 공연을 3분만에 매진시켰다.


토마스쿡은 오는 12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THOMASCOOK' 발매 기념으로 진행되는 단독 공연을 펼친다. 이는 '현대카드 Curated' 일환으로 진행된다. 

ⓒ뮤직팜

지난 3일 자정, 5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 토마스쿡의 3집 앨범엔 총 7곡이 수록됐다. 새 앨범의 작사, 작곡, 연주를 비롯한 프로듀싱까지 혼자 마무리한 토마스쿡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만의 색채를 자연스럽게 부여했다는 평가다. 

토마스쿡은 1999년 마이 앤트 메리 1집 앨범 마이 앤트 매리(My Aunt Mary)로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데뷔했다. 2004년 발표한 마이 앤트 매리 3집 '저스트 팝(Just POP)은 제2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부문은 물론, '올해의 앨범'까지 거머쥔 바 있다. 특히 이 앨범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이름을 올리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토마스쿡 앨범에 대한 동료 뮤지션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지난 2일 공개된 토마스쿡의 영상 '필름 오프 더 노트(film of the note)'를 통해 뮤지션 이승열, 조원선, 정준일, 박지은을 비롯해 작가가 박창학이 토미스쿡에 대한 음악적 신뢰와 찬사를 쏟아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토마스쿡은 '현대카드 Curated 30 토마스쿡'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을 정식으로 공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