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임팩트-스누퍼-크나큰-업텐션, 11월 컴백 통해 '대세' 될까

기사승인 2016.11.10  15:20:22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컴백 바통 받아 이어지는 신인의 컴백... 기대되는 네 팀

   
▲ 임팩트, 스누퍼, 크나큰, 업텐션 ⓒ스타제국, 위드메이, YNB엔터테인먼트, 티오피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지난 10월 31일은 빅스 완전체와 블락비 바스타즈, 엑소 유닛 등 '거물'이 컴백했던 날이다. 그 후, 11월에는 신인들이 그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그 중 눈에 띄는 네 그룹이 있다. 스타제국의 임팩트와 위드메이의 스누퍼, YNB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크나큰과 티오피미디어의 업텐션이 그 주인공이다. '대세'로 가는 그 길목에 서있는 네 그룹은 컴백 티저 이미지 등 컴백 스케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스타제국의 임팩트 (11일 컴백)
그룹 임팩트(IMFACT)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이 오늘 밤 0시 베일을 벗는 가운데, 임팩트는 10일(오늘)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임팩트 'Feel So Good'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을 기념할 계획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팩트는 오늘 밤 진행되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수록곡 'Mirrorz'와 타이틀곡 'Feel So Good'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임팩트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게스트도 방문할 예정.

새 앨범 '반란'은 비판적이고 거친 방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흩어져 있던 여러 개의 빛들이 섞여 아름답게 빛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멤버들이 가진 각각의 개성들이 하나로 모여 임팩트로서 빛나겠다는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데뷔 앨범에 이어 임팩트 전 멤버가 또 한번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위드메이의 스누퍼 (15일 컴백)
스누퍼는 신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해 귀를 사로잡았다. 10일(오늘) 자정,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공식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It's raining'을 포함한 수록곡이 들어있다.

스누퍼가 선보일 타이틀곡 제목은 'It's raining'으로, 사랑의 아픔을 내리는 비와 함께 씻어버리고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소속사 측은 "성숙해진 스누퍼의 보이스를 감상할 수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스누퍼는 컴백 포스터와 단체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이전과 달라진 모습들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바 있다.

한편, 스누퍼는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rain of min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14일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기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YNB엔터테인먼트의 크나큰 (17일 컴백)
그룹 크나큰은 컴백에 앞서 신개념 스포일러 생방송을 선보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크나큰은 10일(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리메인(REMAIN)' 스포일러 생방송을 진행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멤버들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직접 소개하는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 포인트 안무 등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활동 기간 중 공약과 컴백을 앞둔 크나큰 멤버들의 당찬 각오 등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특급 팬서비스까지 준비돼 크나큰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

크나큰은 데뷔 전부터 자체 제작 리얼리티 '마이 크나큰 텔레비전' 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꾸준히 진행하며 다양하면서도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대중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아 기억 속에 영원히 남아 있는 최고의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크나큰의 자신감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리메인'은 오는 17일 0시 전격 공개된다.

티오피미디어의 업텐션 (21일 컴백)
업텐션이 카리스마 눈빛을 장착한 새 앨범 ‘BURST(버스트)’의 컴백 화보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10일(오늘) 자정, 업텐션 공식 채널에는 ‘#UP10TION #BURST COMEBACK PHOTO 16112100’ 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명과 컴백 날짜가 공개된 것.

업텐션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계단에 걸터앉아있거나 락카로 낙서가 된 벽에 기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컴백 포토의 모서리에는 ‘터지다’, ‘터트리다’ 라는 뜻을 가진 ‘BURST’ 와 ‘UP10TION’의 새 로고 그리고 컴백 날짜를 나타내는 ‘16112100’가 뜨겁게 타오르는 불의 이미지와 함께 표기되어 있다.

지난 여름 썸머송 ‘오늘이 딱이야’ 활동에서 보여준 '썸머남친' 이미지와는 다른 강렬한 모습이 예상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 '열혈 청춘'의 거친 카리스마 콘셉트의 컴백 포토를 공개한 업텐션은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BURST’를 공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