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컴백' 스누퍼, 비 내리는 가을에 시도한 새로운 변화① (종합)

기사승인 2016.11.14  18:17:38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력한 모습 만나실 수 있을 것... 비가 내릴 때 드는 감정이 다른 것 담았다"

ⓒ위드메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벌써 데뷔 1년이다.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스누퍼의 또다른 도약이 필요한 시점에 'Rain of Mind'를 발매, 가을비 같은 감성을 자아내 성숙해진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위드메이 소속 보이그룹 스누퍼(상일, 상호, 세빈, 수현, 우성, 태웅)가 14일(오늘)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기자들을 만났다. 진행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개그맨 안일권이 맡았다.

본격적인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스누퍼는 수록곡 '쓰다(So Much In Love)' 무대를 선보인 뒤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리더 태웅을 시작으로 수현, 상일, 우성, 상호, 세빈이 각자 귀엽고 멋진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포토타임을 진행,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캡처 ⓒ위드메이

이어 타이틀곡 'It's raining'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공개됐다. 포토타임과 다르게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풋풋한 이미지를 벗어던진,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에 성공한 듯한 모습이었다.

ⓒ위드메이

안일권은 "회사에 갈 때마다 늦게까지 연습하는 모습을 봤다"고 입을 뗀 뒤 멤버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어 리더 태웅은 "밤늦게까지 연습실에 남아 연습을 했다. 이번 앨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히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위드메이

상일은 "데뷔 1주년을 맞아 안무 연습과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며 "특별히 노력한 방법이란 건 없다. 예습과 복습을 열심히 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성과 수현은 "상일이 형이 잠자면서 노래 연습을 한다. 잠꼬대로 노래하는 것을 듣는다. 임창정 선배님 노래를 그렇게 한다"고 숨겨둔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맏형 수현은 근황을 전했다. "비활동기에 팬분들을 위해 틈나는 대로 작사와 작곡 연습을 했다. 아쉽게도 이번 앨범에는 실리지 못했지만, 다음 앨범에는 꼭 팬분들께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하며 사장님을 찾아 멤버들을 웃음짓게 했다.

ⓒ위드메이

우성이 "비가 내릴 때 느낄 수 있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곡을 담았다. 기자님들도 모두 첫사랑을 하셨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첫사랑이 생각나는, 추억에 잠기는 노래"라고 소개한 뒤, 스크린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나타났다. 흘러나오는 '쓰다', '럭키(Lucky)', '나를 보내지마'에 맞춰 상호, 수현, 상일이 각각 설명을 건넸다.

스누퍼는 '뒷목춤'이라는 포인트 안무를 설명하기도 했다. 일렬로 나란히 선 멤버들은 마이크를 내려놓고 '안 고마워, 안 미안해'라는 가사에 맞춘 춤을 춘 것. 또 앨범 준비를 할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우리가 공연을 할 때마다 정말 비가 많이 와서 '비누퍼'라는 별명을 얻었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너무 추워서 핫팩을 여러 번 흔들어야 했다. 매니저 형들이 많이 도와주셨다"는 여러 일화를 공개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누퍼는 오는 15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Rain of Mind'를 포함, 총 여섯 곡이 실려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