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 부산 벡스코서 우승컵 주인 가린다

기사승인 2016.11.16  18:12:05

공유
default_news_ad1

- 4강서 ESC 에버 vs 콩두 몬스터, SK텔레콤 T1 vs 락스 타이거즈 맞대결

▲ 사진: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와 라이엇 게임즈가 공동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스가 주관 방송하는 ‘2016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이하 케스파컵)이 오는 18일(금), 우승 팀을 가리기 위해 부산으로 떠난다. 지난 9일(수)부터 치열한 접전 끝에 SK텔레콤 T1, 락스 타이거즈, ESC 에버, 콩두 몬스터가 4강에 진출했다.


지난해 케스파컵 우승팀인 ESC 에버는 전통의 강호 CJ 엔투스와 삼성 갤럭시를 연달아 꺾고 가장 먼저 부산행을 확정했다. 차기 시즌 롤챔스 코리아 승격을 확정한 콩두 몬스터 역시 8강서 kt 롤스터에 승리하며 챌린저스 코리아 우승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SK텔레콤 T1은 KeG 충남과 MVP를 압도적인 기량으로 누르고 4강에 올랐다. 롤챔스 코리아 1위 시드로 8강에 오른 락스 타이거즈 역시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4강에 합류했다.

이변이 속출했던 대회답게 볼 거리도 풍성했다. ‘프로핏’ 김준형과 ‘테디’ 박진성 등 신예 선수들이 대거 등장해 스타 탄생을 예고했으며, ‘페이커’ 이상혁이 갈리오 챔피언을 선택해 활약하면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케스파컵 트로피의 주인공이 가려지는 4강 및 결승전은 오는 18일(금), 19일(토)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4강 1경기에서 ESC 에버와 콩두 몬스터가 맞붙는다. 2경기는 SK텔레콤 T1과 락스 타이거즈의 대결이다. 두 경기의 승자는 19일(토) 오후 6시에 펼쳐지는 결승전서 격돌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