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블락비 유권-재효,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동반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11.17  16:43:1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2월 20일부터 예술의전당에서 공연

ⓒ세븐시즌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세븐시즌스 소속 보이그룹 블락비의 유권과 재효가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에 캐스팅됐다.


유권과 재효는 최근 공개된 ‘인 더 하이츠’ 추가 캐스팅 라인업에 장동우(인피니트),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유권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함께 겸비한 주인공. 최근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에서 조커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무대를 치르기도 했다.

ⓒ세븐시즌스

훤칠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재효는 유권과 함께 일본에서 뮤지컬 '런투유'로 데뷔, 일본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박수를 받았던 경험이 있다. 이미 뮤지컬 무대에 섰던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감동과 위로를 관객들에게 전한다. 2015년 초연 당시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랩, 힙합, 스트릿 댄스, 강렬한 리듬과 뮤지컬 무대의 결합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재효와 유권은 블락비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방송 등 활발한 개별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