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반란' 임팩트, 데뷔 300일 자축 "항상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게요"

기사승인 2016.11.21  16:04:06

공유
default_news_ad1

- 데뷔 300일 기념 인증샷 공개 "임팩트와 IF는 하나!"

   
▲ ⓒ스타제국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스타제국 소속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300일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21일(오늘) 오후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공식 SNS 채널에 "이프(임팩트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임팩트가 데뷔 300일을 기념해 깜짝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3천일, 3만일, 평생 '임팩트와 이프는 하나' 항상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팩트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을 들고 환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팬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를 작성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임팩트는 친필 메시지를 통해 “벌써 데뷔 300일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언제나 저희 임팩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해 좋은 음악과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데뷔 300일 기념 소감을 전했다.

임팩트는 2016년 첫 신인그룹이자 스타제국에서 약 5년 만에 출격시킨 보이그룹이다. 특히 지난 1월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에 이어 지난 11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에도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임팩트는 지난 11일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