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오윤아, 세련된 워너비 스타일

기사승인 2016.11.28  10:55:5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윤아, 패션 브랜드 마리끌레르 뮤즈 선정... 스타일러 12월호 화보 공개

ⓒ스타일러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배우 오윤아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제안했다.

일광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오윤아는 최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끌레르(marie claire)의 뮤즈로 선정돼 스타일러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타일러

이날 화보에서 오윤아는 고혹적인 눈빛과 우아한 미모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여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퍼 아이템과 페미닌한 코트 등 어떤 의상이나 소품도 오윤아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다시 한 번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스타일러

오윤아는 지난 24일 KBS 2TV '오 마이 금비' 4회에서 금비(허정은 분)의 친모인 유주영 역으로 클럽 안에서 파격적으로 첫 등장, 섹시한 의상과 화려한 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궁금증을 모았다.

ⓒ스타일러

오윤아는 앞으로 친엄마가 죽은 줄 알고 살았던 금비의 앞에 나타나 극을 흔드는 'Key'맨으로 '오 마이 금비'의 새로운 2막을 열 예정이다. 오윤아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된 '오 마이 금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스타일러

한편, 오윤아의 다양한 매력을 알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스타일러 1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