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K텔레콤 T1, ‘페이커’ 이상혁과 사상 최고 대우 재계약...벵기-듀크 팀 떠난다

기사승인 2016.11.29  11:45:24

공유
default_news_ad1

- ‘뱅’ 배준식-‘울프’ 이재완-‘블랭크’ 강선구와 재계약...탑·정글 라인 새로운 선수 영입 계획

▲ 롤드컵 3회 우승을 달성한 SK텔레콤 T1 / ⓒ한국e스포츠협회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이 리그오브레전드 팀 재계약 내용을 발표했다.


T1은 팀의 간판선수이자 리그오브레전드 세계 최고의 미드 라이너인 ‘페이커’ 이상혁과 e스포츠 사상 최고 대우를 약속하며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바텀 듀오 ‘뱅’ 배준식과 ‘울프’ 이재완 그리고 정글 라이너 ‘블랭크’ 강선구와도 재계약에 성공했다.

T1 관계자는 "올해 롤드컵 3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만큼 최대한 많은 선수들과 재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힘썼다"고 밝혔지만 ‘벵기’ 배성웅과 ‘듀크’ 이호성과는 서로 협의를 통해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배성웅과 이호성은 현재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T1은 정글과 탑 포지션에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계획이다.

한편, 2016년 코치로 합류한 ‘푸만두’ 이정현 역시 당분간 휴식을 요청해 계약을 종료했으며, 최병훈 감독과 김정균 코치는 T1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