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016 가요계의 발견' 가수 수란, 8일 감성 신곡 '겨울새'로 컴백

기사승인 2016.12.02  13:31:22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곡 분위기 담은 사운드 티저 공개

   
▲ ⓒ밀리언마켓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여자 자이언티' 수란이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2일(오늘), 수란은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신곡 '겨울새'의 사운드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까만 배경 위로 애절한 감성이 느껴지는 반주가 흐르고 있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선율이 귀를 사로잡으며 수란의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티저의 말미에는 신곡의 제목 '겨울새' 및 오는 12월 8일 0시 공개 예정임을 알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촬영을 완료, 2017년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며 해외 아티스트들을과 만나는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수란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창법은 물론,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그 동안 프라이머리, 지코, 빈지노 등 대세 실력파 아티스트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아티스트들의 뮤즈’로 불려왔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OST '스텝 스텝(Step Step)'을 불러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수란의 신곡 '겨울새'는 오는 8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