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발라드 세손' 정승환, 유스케 출연… 지상파 첫 데뷔 무대

기사승인 2016.12.03  10:38:05

공유
default_news_ad1

- 방송 : 12월 3일 (토) 밤 12시, KBS 2TV

   
▲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안테나 소속 정승환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KBS 측은 지난 11월 29일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정승환은 이 날 스케치북 녹화가 데뷔 후 첫 정식 무대임을 밝혔다. 녹화 당일 발매된 정승환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목소리’는 발표 직후 전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는데, 정승환과 MC 유희열은 서로를 얼싸안으며 “축하한다”는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한편,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작곡한 곡으로, 박새별은 이 날 정승환을 위해 특별히 피아노 연주로 무대를 함께 꾸몄다. 박새별은 인터뷰에서 어떤 부분을 가장 신경 써 만들었냐는 질문에 “음원차트에 든 곡이 없는데 승환군 덕분에 1위 가수, 1위 작곡가가 됐다”며 감격한 심정을 밝혔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 19세 시청불가 판정을 받은 정승환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뒷이야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MC 유희열은 “극사실주의를 추구, 건대사거리에서 실제 술을 먹으며 찍었다”고 밝혔는데, 정승환은 “당시 필름이 끊겼는데 유일하게 기억나는 건 누군가 안아주고 계속 뽀뽀를 하던 것이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일으켰다.

정승환, 혁오, 알리, KCM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2월 3일 토요일 밤 12시 K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