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수란, 신곡 '겨울새' 티저 영상 6일 정오 공개... 겨울 감성 발라드에 기대 ↑

기사승인 2016.12.06  11:07:59

공유
default_news_ad1

- 8일 0시, 수란표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 신곡 '겨울새' 음원 발매

   
▲ ⓒ밀리언마켓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곡 발매를 이틀 앞둔 '독보적인 여성 보컬' 수란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수란은 오는 6일 낮 12시,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신곡 '겨울새'의 티저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공개 예정인 티저 영상 속 수란은 한산한 고속도로 위 위태로운 듯 애처롭게 서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클로즈업 되는 수란의 눈빛에서 배어 나오는 슬픔과 쓸쓸함 역시 인상적이다. 톤다운된 영상의 색감이 쓸쓸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주어 슬픈 감성의 발라드인 신곡의 분위기를 암시한다.

또한, 이러한 영상은 구슬픈 피아노 선율 위 수란의 애절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지며 수란표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티저의 말미에는 신곡의 제목 '겨울새' 및 오는 12월 8일 0시 공개 예정임을 알려 신곡에 대한 관심을 유도한다.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촬영을 완료, 2017년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tvN 뮤직 프로듀싱 배틀쇼 ‘노래의 탄생’에 출연해 수란만의 대체 불가능한 보컬의 진가를 발휘하며 팀에 3연속 우승을 안기는 등 ‘승리의 여신’으로 활약했다.

수란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창법은 물론,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그 동안 프라이머리, 지코, 빈지노 등 대세 실력파 아티스트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아티스트들의 뮤즈’로 통한다.

한편, 수란의 신곡 ‘겨울새’는 오는 8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