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승환, ‘이 바보야’ 주간차트도 정상 석권... 7개 차트 올킬

기사승인 2016.12.06  14:56:38

공유
default_news_ad1

- 무서은 신인 정승환, 목소리로 겨울 추위 녹였다

   
▲ ⓒ안테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정승환이 ‘이 바보야’로 7개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 11월 29일 정승환이 발표한 데뷔 음반 ‘목소리’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바보야’가 음악사이트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차트에서 집계한 12월 첫째 주 1위에 오르는 기록을 남겼다. 

정승환은 ‘이 바보야’ 발표 직후 8개 음원차트에서 1위 올킬을 기록하며 올해 데뷔한 남자 솔로가수로서는 절대적인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이후 일간 차트,주간차트 1위까지 석권해 ‘정통 발라드 계보’를 이을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다.

정승환의 ‘올 발라드 앨범’인 ‘목소리’는 현재까지 더블 타이틀곡 ‘이 바보야’와 ‘그 겨울’은 물론 음반 수록곡들 역시 상위권에 머무르며 꾸준한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차트 올킬을 기록한 정승환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바보야’는 박새별이 작곡, 유희열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이별 그 후를 그린 가사가 정승환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웰메이드 발라드로 탄생해 주목을 받았다. 

웅장한 스트링과 폭발력있는 정승환의 보컬이 그려내는 드라마가 긴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특히 '이 바보야' 하이라이트 파트의 휘몰아치는 고음과 여기서 한 번에 절제된 감정을 쏟아내는 정승환의 '목소리' 힘은 각종 라이브 무대에서 발휘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