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나인뮤지스 혜미,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 여주인공 낙점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12.06  18:32:10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과 연극에 이어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까지 캐스팅 '승승장구'

   
▲ ⓒ스타제국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나인뮤지스 혜미(표혜미)가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6일(오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혜미가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에 유리애 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는 중소기업청 및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제작지원하고 디지털에볼루션이 제작을 맡은 작품으로, 실종 추적 전문 탐정 공중기 앞에 사라진 오빠를 찾아달라고 미스터리 한 여인이 나타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탐정 수사물이다.

극 중 혜미는 오랜 혼수상태로 세상 물정을 전혀 모르는 이십대 중반의 '유리애' 역으로 분한다. 오빠를 찾아달라고 탐정을 찾아왔지만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최대한 아끼는 미스터리 한 핵심 인물로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혜미는 최근 뮤지컬 '노서아 가비', 연극 '안녕, 후쿠시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경험을 쌓아 온 것은 물론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

한편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는 나인뮤지스 혜미와 함께 틴탑의 창조(공중기 역)가 캐스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