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키스 일라이, SNS 통해 결혼-임신 사실 알려 충격

기사승인 2015.12.05  13:22:19

공유
default_news_ad1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NH미디어 소속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려 충격을 주고 있다.


유키스 일라이는 오늘(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신부는 현재 임신 3개월이라는 소식도 전했다.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린 함께한지 5년이 됐다. 작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난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될 예정이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에 올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팬들에게는 "여러분이 놀랄 수 있지만 다들 아셔야한다고 생각한다. 배신감을 느낀다면 사과하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고 해도 이해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팬들은 이해하지 못한다는 반응이다. 버젓이 아이돌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애는커녕 결혼에다 임신까지 했다는 게 이해가 안 된다는 것. 게다가 다른 멤버들을 배려하지 않은 행동에 실망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갑론을박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솔했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지금 그의 글은 삭제됐다.

<사진> 유키스 일라이 SNS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