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예준, ‘오 마이 금비’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 '나는 괜찮아요'

기사승인 2016.12.14  12:50:13

공유
default_news_ad1

- 애절한 목소리로 겨울 감성 녹인다

   
▲ ⓒ더그루브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엠넷(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 2 우승자 출신 가수 이예준이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관계자는 "이예준이 노래한 ‘오 마이 금비’ OST Part.4 ‘나는 괜찮아요’가 15일 오전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곡이 진행될수록 마음을 울린다. 멜로디와 가사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이예준의 완벽한 해석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예준은 곡이 진행되는 동안 한 가지 색깔에 머물러 있지 않고 때로는 맑고 고우며 때로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는다.

‘나는 괜찮아요’의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로, 대표작으로는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 (어쿠스틱콜라보)’,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XIA)', 그리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등이 있다.

이 겨울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줄 발라드 ‘나는 괜찮아요’는 따뜻한 감동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각 장면을 더욱 빛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가족 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박진희, 오지호, 허정은, 오윤아, 이지훈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김영조 감독의 화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함과 담백함을 선사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