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히트 작곡가' 이민수, 22일(오늘) 후배 작곡가와 결혼... 아이유 축가

기사승인 2016.12.22  12:55:35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이유, 의리로 뭉쳐 축가 부른다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이민수가 결혼한다.


관계자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레이블 에이팝 소속 작곡가로 활동 중인 이민수가 22일(오늘) 오후 서울 모 처에서 후배 작곡가 이선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사제지간으로 만나 인연을 쌓았고, 1년 간의 연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민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LOVE', 'Abracadabra', 'Sixth Sense', 아이유 '좋은 날', '너랑 나', '분홍신'와 가인의 '피어나', '진실 혹은 대담', 'Paradise Lost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8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엄정화의 새 정규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이하 구운몽)’에서 샤이니 종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Oh Yeah'와 이효리와의 듀엣곡 'Delusion'을 작곡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 축가는 가수 아이유가 부른다. 아이유는 자신의 대표곡을 다수 작곡한 이민수를 위해 흔쾌히 축가를 약속하며 훈훈한 의리를 보여줬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