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1A4 바로 동생' 아이(I), 오는 11일 데뷔 확정... 첫 티저 공개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1.02  11:16:49

공유
default_news_ad1

-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데뷔하는 여성 솔로”

   
▲ ⓒW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차윤지)’의 데뷔가 임박했다.


새해 첫 날인 지난 1일 밤 11시 11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Released! Coming Soon 2017. 1. 11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문구와 함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I)는 티저 끝 부분, 오묘한 표정 속에서 사랑스럽고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시리얼, 초콜릿, 퍼즐, 벽면 등에서 영어 알파벳 ‘I’를 찾아내는 모습 속에서 차윤지의 예명인 '아이(I)'를 드러내며 그 속에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데뷔 전부터 B1A4 바로와 똑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 바 있는 아이(I)의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 또한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 룹 B1A4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성도 높게 소화해 주목을 받아온 상큼발랄한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배출시키는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인 만큼 과연 어떤 음악적 스타일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WM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는 “차윤지 양이 ‘아이’라는 예명으로 오는 11일 드디어 세상에 첫 공개된다. 현재 뮤비 촬영을 완료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이(I)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I)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