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제국의아이들,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종료... 시간 두고 행보 논의할 것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1.06  17:47:39

공유
default_news_ad1

- 1월 6일 전속계약 종료... 계약 끝났어도 당분간 스타제국에 몸 담는다

ⓒ스타제국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제국의아이들(ZE;A)이 스타제국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제국의아이들은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으로 구성된 팀. 지난 2010년 'Nativity'로 데뷔했다.


6일(오늘) 오후, 스타제국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알리며 "제국의아이들은 현재 작품 활동 및 고정 예능 프로그램 스케줄로 인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멤버 중 김태헌과 하민우는 군 복무 중인 상황이다.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만료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스케줄과 관련해 매니지먼트, 홍보, 마케팅 등은 향후 거취가 결정될 때까지 스타제국에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국의아이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고 노력할 것이며 조금 더 시간을 두고 행보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단언했다.

한편, 스타제국에는 제국의아이들을 비롯한 나인뮤지스, 임팩트, 서인영을 비롯한 '프로듀스101'로 얼굴을 알린 한혜리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하는 스타제국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ZE:A) 전속계약 만료와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7년간 함께 해온 제국의아이들은 2017년 1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됩니다.

제국의아이들은 현재 작품 활동 및 고정 예능 프로그램 스케줄로 인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멤버 중 김태헌과 하민우는 군 복무 중인 상황입니다.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만료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스케줄과 관련해 매니지먼트, 홍보, 마케팅 등은 향후 거취가 결정될 때까지 스타제국에서 케어할 예정입니다. 제국의아이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고 노력할 것이며 조금 더 시간을 두고 행보에 대해 논의할 예정임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제국의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