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래퍼 치타, ‘블러드 라인스(BLURRED LINES)’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승인 2017.01.24  09:32:23

공유
default_news_ad1

- 긴 머리에 고혹적인 아름다움

   
▲ ⓒC9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래퍼 치타가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오늘) 0시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7일 0시 발매 예정인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블러드 라인스(BLURRED LINE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치타는 신비로운 배경 아래 검정색 모피를 입고 오른쪽 어깨선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드러냈다. 이와 함께 왼손을 이마에 가져다댄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는 듯한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트레이드마크인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과 숏 컷 헤어를 통해 ‘걸크러쉬 뮤지션’의 대명사로 군림해 온 치타는 앞으로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거침없이 쏟아내는 랩과 감각적인 가사,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치타는 최근 종영한 JTBC ‘힙합의 민족2’에서 피에스타 예지, EXID LE와 함께 ‘핫칙스家’ 수장으로 활약하며 본인 가문에 속한 크루들이 훌륭한 성적을 얻는데 크게 일조한 바 있다.

한편, 치타의 새로운 변신이 돋보이는 신곡 ‘블러드 라인스(BLURRED LINES)’의 1차 티저 영상은 25일 0시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