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헤피투게더3' 한채아, 주원에 설렌 적 있어... 깜짝 고백!

기사승인 2015.11.04  20:05:47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채아, 솔직담백 매력 폭발

   

[베프리포트=연예팀] 한채아가 주원을 향한 사심(?)을 고백했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연예계 십장생’으로 불릴 만한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배우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가 출연해 각자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공개하는 동시에 내공이 느껴지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채아는 꾸밈없이 쿨한 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채아는 드라마 ‘각시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주원과의 에피소드를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주원이 남자로 보인 적이 있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선뜻 “예스”라고 답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어 한채아는 주원에게 가장 설렜던 장면으로 볼 뽀뽀씬을 꼽으며 “내가 주원 볼에 뽀뽀하는 장면이었는데 주원이 눈을 감아서 NG가 났다. (주원이) 나를 이용하는 역할이었기 때문에 눈을 감으면 안됐다”고 밝혀 미묘한 썸(?)의 기류를 풍겼다. 이에 전현무는 “기사거리 나왔다. 주원, 한채아 뽀뽀 느껴”라고 말하며 환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날 한채아는 내숭 없이 시원시원한 토크를 펼치며 ‘폭탄발언 제조기’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의 활약상과 함께, 한채아-주원의 썸(?)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한채아 외모도 시원시원! 성격도 시원시원! 완전 호감”, “주원-한채아 잘 어울렸는데! 혹시 정말 썸이었나? 궁금하다”, “한채아 예능에서 보기 힘든 연예인! 해투 출연 완전 기대됩니다”, “현무 MC 그새 하나 건져냈나 봄. 완전 빵 터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가 함께 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일(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제공

연예팀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