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보이스퍼, ‘도깨비’ OST 등 릴레이 커버로 팬들과 소통 나섰다

기사승인 2017.01.31  11:59:58

공유
default_news_ad1

- “많은 호응에 감사할 따름”

   
▲ ⓒ에버모어 뮤직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에버모어 뮤직 소속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드라마 ‘도깨비’ OST 등의 릴레이 커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컬그룹 보이스퍼는 자유로운 복장을 하고 연습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최근 인스타그램에 잇따라 공개해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닫힌 음악회’라는 제목 아래 게재된 영상에서 보이스퍼는 인기 절정의 드라마 ‘도깨비’의 OST로 차트 정상을 석권한 크러쉬의 ‘Beautiful’, 정준일의 ‘첫 눈’, 찬열과 펀치의 ‘Stay with me’를 비롯해 지소울의 ‘Love me again’,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크러쉬 ‘우아해’,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보이스퍼만의 감성 보컬로 커버한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보이스퍼는 이와 같은 커버 영상을 공개한 데에 대해 “방송활동 외에 팬들과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평소 좋아하는 곡들을 팬들께 커버 영상으로 선보여 드리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됐는데 많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이스퍼는 ‘슈퍼스타 K6’에서 ‘북인천 나인틴’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지난해 2월 데뷔,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에 이어 최근 ‘어쩌니’에 이르기까지 숨 가쁘게 활동하면서 보컬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