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홍진영, 가수 데뷔 10년 만에 쇼케이스 개최...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 무대 첫 공개

기사승인 2017.02.02  09:48:26

공유
default_news_ad1

- 래퍼 아웃사이더 지원사격

   
▲ ⓒ뮤직K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홍진영이 가수 데뷔 10년 만에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오는 9일 0시, 디지털싱글 ‘사랑 한다 안한다’로 컴백하는 홍진영은 이날 오후 2시 합정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홍진영은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를 비롯해 ‘사랑의 배터리’, ‘안녕하세요’ 등 대표곡 무대도 꾸밀 예정이다. 특히, ‘안녕하세요’ 무대에는 홍진영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피처링에 참여했던 래퍼 아웃사이더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홍진영의 이번 쇼케이스는 홍진영이 2007년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한 이후, 가수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갖는 쇼케이스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홍진영이 11개월 만에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 발표를 예고하고 2월 걸그룹 컴백 대란에 합류하는 가운데 침체된 트로트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9일 0시, 디지털 싱글 ‘사랑 한다 안한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