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남지현, 봄꽃처럼 피어난

기사승인 2017.02.06  09:57:43

공유
default_news_ad1

-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 후 첫 화보 공개

ⓒ하이컷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포미닛 출신 남지현이 홀로서기 후 첫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이 배우로 한층 성숙한 향기를 품고 돌아온 남지현의 첫 이야기를 들었다. 화장기 옅은 말간 얼굴과 깊어진 눈빛, 꾸미지 않아도 빛이 나는 외모가 배우로서 홀로서기 위한 그간의 노력을 옅보게 한다.

페일 핑크 컬러의 블라우스, 여성스러운 롱 스커트, 헤이즐넛 컬러의 시스루 원피스 등 차분한 봄 꽃 같은 의상들을 입은 그녀의 모습은 새롭다.

ⓒ하이컷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지현은 아티스트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긴 이후의 근황에 대해 “사무실에 매일 출근해 연기 수업을 받고 있다”며 “배우로 전업하기엔 턱없이 부족하다는 걸 아니까 망설인 것도 사실이다. 그렇지만 도망가긴 싫었다”고 말했다.


7년간의 걸그룹 생활 이후 연기 신인으로 돌아간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초반에는 나도 모르게 스스로를 경력자로 여겼고 쓸데없는 자존심도 있었다”며 “하지만 연기한 모습을 모니터링하니 바로 겸허해지면서 ‘신인 맞구나. 진짜 열심히 해야지’라고 다짐했다”고 답했다.

ⓒ하이컷

이어 남지현은 “얼마 전 노래방에서 친구들이 포미닛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는데 이상하게 슬펐다”며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지금 당장 웃으며 떠올리기에는 아직은 아픈 추억”이라며 이전 팀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남지현의 화보는 2월 2일 발간한 ‘하이컷’ 191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