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No Mercy’ 출신 노윤호, ‘에이노’란 이름으로 VAV 전격 합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2.06  10:24:06

공유
default_news_ad1

- 패션화보 같은 티저 이미지 공개

   
▲ ⓒA team 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새 멤버 노윤호(에이노)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컴백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6일(오늘) 소속사 A team 측은 “노윤호가 A team과 전속계약을 맺고 VAV의 새 멤버 에이노로 전격 합류해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며 “컴백에 앞서 에이노의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 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노윤호(에이노)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패션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율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숨죽이게 했다.

노윤호는 지난 2015년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앞서 VAV는 기존 멤버 제한과 겨울의 팀 하차 소식과 함께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해 대대적인 변화를 내세운 2월 컴백을 공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에이노(노윤호)의 합류는 새롭게 탄생한 VAV가 보여드릴 많은 변화들 중 하나”라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게 될 다양한 변화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노윤호(에이노)가 합류한 VAV는 2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