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언슬2’ 홍진영 “노래는 잘하지만 춤은 안 돼... 9일 0시에 신곡 공개” (제작발표회)

기사승인 2017.02.08  15:54:50

공유
default_news_ad1

- “솔로와 ‘언니쓰’, 병행하면서 열심히 할 것”

   
▲ ⓒ뮤직K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에서 신곡에 대해 언급했다.


8일(오늘) 오후 1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홍진영은 “(제가) 노래는 잘하는 편인데, 춤이 좀 안 된다. 쉬운 도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녹화할 때도 점점 힘들다는 생각을 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몸도 마음도 경건하게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따가 0시에 제 신곡이 나온다. 제가 지금까지 해온 장르였고, 신곡을 1년에 한 번씩밖에 안 나온다”며 “‘언니쓰’ 같은 경우는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사실 10년 전에 ‘스완’이란 걸그룹을 했었다. 그 못다 핀 꽃을 피워보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솔로 활동과 ‘언니쓰’를 함께하는 게 힘들지 않겠냐는 우려엔 “병행하면서 노력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홍진영을 비롯한 김숙, 홍진경, 전소미, 강예원, 공민지, 한채영 등이 출연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홍진영은 9일 0시 ‘사랑 한다 안 한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2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