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홍진영,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 음원차트 1위... 트로트 자존심 지켰다

기사승인 2017.02.09  10:46: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홍진영은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사랑 한다 안한다'를 공개한 가운데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오전 8시 기준)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는 엠넷, 올레뮤직에서 1위에 등극,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자존심을 지켰다.

홍진영은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부터 '산다는 건', '엄지척'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 트로트 가수로서는 유일무이하게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성으로 차트에 강세를 보였다.

​이번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임을 증명했다.

'사랑 한다 안한다'는 동양적인 리듬에 애절한 감성을 담은 오리엔탈풍의 세미 트로트곡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가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음원차트 접수에 성공한 홍진영은 오늘(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