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막... 양요섭 “좋은 작품에 참여하길 잘했다”

기사승인 2017.02.09  14:49:02

공유
default_news_ad1

-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지는 4주간의 대장정 돌입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그날’ 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쫒는 뮤지컬 ‘그날들’이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7일 개막을 시작으로 앙코르 공연을 함께하기 위해 극장에 찾아 온 관객들은 약 160분 동안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주연 배우를 비롯하여 무대 위에 오른 모든 배우와 작품을 위해 함께 힘써주는 스탭들을 위해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보냈다.

초재연에 이어 작년 8월 삼연을 성공적으로 올리며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그날들’은 관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예술의 전당에서 4주간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했다.

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이뤄진 뮤지컬 ‘그날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전개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역대 주크박스 창작 뮤지컬 중 최고의 완성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삼연에 함께했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이,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에는 오종혁과 손승원이 무대에 오른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온 가수 양요섭이 ‘무영’ 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일 무대에 오른 양요섭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길 잘했다는 걸 오늘 무대를 통해 느꼈다. 마지막까지 이 좋은 기분으로 잘 해내도록 하겠다”라며 첫무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2017년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